Site Link
company
company
company
company
company_title

"보다 나은 삶을 위한 가치 향상"


2005년 아이폰을 출시를 기점으로 지금까지 급속도로 발전된 스마트 미디어 사회는 이전 반세기의 아이폰을 기반으로 발전된 스마트폰은 삶의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의 혁신을 가져다 주었습니다. 하지만, 이런 혁신만 있는 게 아니라 무수히 잘 못된 시도들이 있었습니다.

"보다 나은 삶의 가치"를 위해 불편을 초래한 여러 서비스들은 처음에는 어필할 수 있었지만, 이내 1~2년내에 사람들의 기억에서 사라지고 말았습니다.
현대 사회가 주는 혜택을 잘 누린다는 것은 생활 패턴의 변화에 따라 불편으로 바뀐 것들을 조정하는 데 있다고 봅니다.
현재의 테크놀러지는 분명 사람들의 삶에 있어, 가치 있는 시간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

"무엇을 만드느냐", "어떻게 만드느냐"의 생각보다 "그것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"라는 생각이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. "제공하는 가치"에 따라서 서비스가 좌우된다고 봅니다. 물론, 적시성과 적합성이도 동반되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만, 결국 만드는 가치는 만들어지는 제품의 가치에 비례할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.
테일윈드는 "보다 나은 삶의 가치"를 위해 서비스가 주게 되는 "가치"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 그 가치가 중요하다면, 적시성과 적합성을 고려하여 최대의 가치부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.

하단 정보